안녕하세요.

 요며칠간 본의 아니게 바쁜 가운데에도 '동물의 숲 포켓캠프' 때문에 휴대폰을 놓지 못하고 지내야 했던 비운의 솔데입니다.


 저는 동물의 숲 포켓캠프 데모 버전이 나왔을 무렵에 타이밍 좋게 데모 버전을 구할 수 있었고, 그 덕에 안드로이드폰으로 동물의 숲 하는 법을 익혀 그 이후로 유일하게 동숲만 하며 게임 생활을 지내고 있습니다.


 현재 호주, 일본, 미국 등의 국가에 정식으로 출시된지 약 한 달 정도가 지났는데, 아직 그 컨텐츠가 많지는 않지만 거의 매주 또는 격주로 새로운 컨텐츠와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면서 튀동숲을 제외하고 모든 동숲 시리즈를 나름 폐인급으로 즐겨온 프로(이고픈) 동숲러로서 그 속도를 맞춰가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사실 현 팀블로그의 주인장이신 안테나곰님께서도 동숲 포켓캠프가 출시되자마자 아이폰으로 시작하셨었습니다만, 현재는 뜸해지신 상황입니다. 그러나 그 사이 저는, 저의 집념을 모아 이벤트가 열리는 족족 클리어하며 소중한 아이템들을 빠짐 없이 모으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으로 동물의 숲 하는 법, 아이폰으로 포켓캠프 하는 법이 궁금하시다면 본 블로그의 글,


 http://antennagom.com/35


 을 참고해주세요.



 꼼꼼하고 친절한 안테나곰님 답게, 이렇게 아이폰에 포켓캠프 설치하는 법을 써주시면서 그와 함께, 동물의 숲 모바일을 더욱 안정적으로 즐기기 위한 닌텐도 어카운트 만드는 법과 등록하는 법 역시 아래의 글,


 http://antennagom.com/18


 에 작성해두셨으니 아이폰으로 동물의 숲 모바일 하는 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아무튼, 근래에 열심히 동숲 모바일 포켓캠프를 즐겨오던 저에게 하나의 시련이 찾아왔으니, 이름하야 '낯선고양이' 이벤트!


 '낯고'라고 알려진 이 친구는, 원래 동숲에서는 엇갈림 통신 등의 이벤트에 등장하는 친구인데요. 이번에 '낯선고양이 이벤트'를 통해서 역대급 난이도의 이벤트를 들고와 많은 동숲러들을 힘들게 했답니다.


 오늘은 이 이벤트에 대한 동물의 숲 포켓캠프 공략과 팁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동물의 숲 포켓캠프 낯선 고양이 이벤트 총정리

'로버 가든 사파리' 이벤트 총정리




요약해보자면, 오늘까지 진행된 낯선 고양이 이벤트는 근래에 오픈한 포켓캠프 정원에 미션과 골드 (파란꽃 한정)로 구입할 수 있는 꽃들을 키워, 꽃이 개화할 때  각각에 꽃에 해당하는 나비들이 등장하면 그 나비를 잡는데, 이렇게 잡은 나비의 수가 목표치를 달성하면 그 목표치에 해당하는 가구, 소품, 나뭇잎 티켓등을 주는 이벤트였답니다.


꽃은 총 세 종류, 나비는 총 네 종류가 나왔는데요.

그 가운데, 일주일 늦게 업데이트 된 하얀 꽃의 금색 나비가 지금껏 포켓캠프 역사상 가장 목표치를 채우기가 어려워 저를 포함한 많은 동숲러들을 충격과 패닉에 빠드렸답니다.


자, 그러면 이제 솔데의 집념이 이루어낸 이번 동물의 숲 포켓캠프 이벤트 결과를 만나보시겠습니다.



 



동물의 숲 포켓캠프 낯선 고양이 이벤트 소개

'로버 가든 사파리 이벤트' 소개


먼저, 이번 이벤트를 스크린샷을 통해 간략하게 설명드릴게요.



Rover's Garden Safari - Second Half!

라고 되어 있지요?


이번 이벤트는 1차와 2차로 나뉘어져서,

1차 때 파란 꽃과 빨간 꽃에서 각각 나오는 빨간 나비와 노랑 나비를 모을 수 있었고,

2차 때는 1차 때의 두 나비와 함께 하얀 꽃에서 나오는 은빛 나비와 금빛 나비를 모을 수 있었습니다.


이때, Lloid에게 부탁을 하면, 나뭇잎 티켓 10장으로 한 마리의 나비를 '반드시' 잡아준답니다.

다시 말해, 그냥 잡으면 '반드시 잡히지 않는다.' 라는 뜻!


그래도, 1차 때는 꽃에서 나오는 나비들 수도 많았고 잡히는 수도 많았기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충분히 나비를 모을 수 있었습니다.






동물의 숲 포켓캠프 낯선 고양이 이벤트 방법

'로버 가든 사파리 이벤트' 방법




게임 방법은 쉽습니다.


(1) 꽃을 얻는다.


모든 꽃은 기본적으로 동물 친구들의 request를 들어주면 무작위로 받을 수 있습니다.


파란꽃의 경우, Lliod에게 골드를 주고 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빨간 꽃은 친구에게 빨간 나비 또는 노란 나비를 선물했을 때, 하얀 꽃은 은색 나비 또는 금색 나비를 선물했을 때, 각각 무작위로 받을 수 있습니다.


 (2) 나비를 잡는다.


빨간 나비, 노란 나비는 생각보다 쉽게 잡힙니다.

물론 노란 나비는 야악간 덜 잡히긴 하지만 목표치를 채우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문제는...





물론, 이 글을 보시는 분께서는 '와, 금색 나비가 더 구하기 쉽네에!'라고 생각하실지 모릅니다만...

금색 나비 스크린샷은 이벤트 마감 시간을 앞두고 '몰라, 이번에 안 잡히면 나뭇잎 티켓 쓴다!' 라고 각오하고 잡았는데 운 좋게 두 마리나 잡혀서 기념(!)으로 찍은 스크린샷이라는거...


금색 나비는 아예 한 마리도 안 잡히기도 했다는 거!


아무튼, 이러한 이유로 마감 한 3일 전부터 나뭇잎티켓을 써야 하나를 고민하던 저...


다행히도 주변 친구분들과의 품앗이 등을 통해서 겨우 겨우 이벤트를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동물의 숲 포켓캠프 낯선 고양이 이벤트 결과

로버 가든 사파리 이벤트 총정리


아무튼, 이렇게 나비를 잡고 나면 목표치가 차면 나비에 대한 선물은 자동으로 줍니다.



그리고 잘 가꾼 꽃들은 특정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었습니다.


전 아주 알뜰하게 꽃들로 속성비료와 에센스들을 모조리 바꾸었습니다.


+_+


두둑해진 보따리!

순삭된 내 시간!






동물의 숲 포켓캠프 낯선 고양이 이벤트 최종 이벤트

로버 가든 사파리 이벤트 결과


사실, 금색 나비의 경우 최종 40마리의 나비가 잡기 너무 힘들어 저도 30마리만 잡을까 했어요.


왜냐면, 40마리를 잡으면 주는 보상이 나뭇잎티켓 40장이었거든요.


솔직히 나뭇잎티켓은 어느정도 여유가 있는 편이고, '그 노가다를 내가 왜 더 해야해?!' 라는 생각에 30마리로 마치려고 했는데 다행히도 40마리를 다 잡았습니다.


근데, 이벤트를 마치고 나니, 낯선고양이가 나타나네요?!


그러면서 펼쳐진 동물의 숲 포켓캠프 이벤트 히든엔딩 아니 진엔딩!



낯선고양이 히든엔딩


모든 목표를 다 마치고 나니,

낯선 고양이가 나타냅니다.


"와우! 진짜 너 이걸 해냈네?! 너를 위한 선물을 줄게!"


그러더니,


"자, 나의 선물은 이 커피야! 뜨거우니까 혀 조심하라구! 후훗!"


그리곤,


"나비 잡는거 멈추지 말고, 잡아서 친구들을 도와줘!"




이런 쓸데없이 당당한 낯선 고양이 같으니라고!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닙니다.


진진엔딩!


(이 엔딩은 모든 분들이 보셨을 엔딩입니다만, 제가 올리는 이유는...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세요.)


이 자식이...

아니 이 고양이가...


가면서 끝까지 아주 그냥...



이벤트가 모두 끝난 후 마지막 인사를 한답시고, 찾아왔는데...


인사를 하곤...


가운데 사진과 같이...


화면이 멈춰버렸...




커쥬어마걸~ 이 나와야할거 같은 이 느낌 같은 느낌!




너 이쉥키!




그리곤, "그간 모은 이벤트 씨앗/꽃/나비는 모두 회수해 가고 돈으로 보내줄게." 라더니!


그 많은 씨앗을 다 회수해가고는 마지막 스크린샷에서처럼 780벨을 보내왔답니다.




데헷.


낯선고양이 너 다음에 보자.


내가 내 포켓캠프 친구들에게는 심부름셔틀이지만...


너는 나한테 이러면...


크윽....


친구들은 셔틀해주면 보상이라도 두둑히 줬는데...


크윽...






이 모든 일을 겪고(?) 나니, 이 시련 (?) 을 기록으로 남겨야 할 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앞으로 안테나곰 블로그의 솔데의 오롯한 공간 중에 이 카테고리에는, 오늘 글과 같이 제가 소소하게 즐기는 동물의 숲 리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의 리뷰에서는, 이벤트에 앞서 영어 버전의 스크립트를 해석하거나, 현재 70렙을 앞두기까지 해오며 깨달아온 동물의 숲 포켓캠프 팁을 때마다 대방출하여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 안드로이드폰으로 동물의숲 하는 법 은 번거로운 부분이 있어서, 동물의숲 apk 또는 포켓캠프 apk 파일 다운로드 를 통해서 즐기시는게 편하지만, 경우에 따라 바이러스나 기타 문제가 있는 파일들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믿을만한 동물의숲 apk 또는 포켓캠프 apk 파일 다운로드 하는 곳 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혼자 하면 그저 게임이지만, 이렇게 나누면 더 많은 분들의 즐거움이 되리라 생각해봅니다.




아참, 제 친구 코드는 3386 7974 190 입니다.




혹시라도 저와 함께 동물의 숲 포켓캠프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고 댓글을 통해 닉네임을 알려주세요. 혹시라도 이 글을 보신 다른 분들이 친구등록을 해주길 원하신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고 댓글을 통해 닉네임을 알려주시면서 본인의 친구 코드를 적으셔도 무방합니다 :)




함께 할 수록 즐거운 게임이니까요.




더불어, 위에 올린 엔딩의 전체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혹시나 전체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공감 수가 30개를 넘어가면, 전체 엔딩 내용과 해석본을 함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함께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또 만나요.

솔데의 동물의 숲 포켓캠프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