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추천 순위를 준비해 봤습니다. 

 

이 랭킹 순위는 역대 순위가 아니라 트랜드 방영 순위이기 때문에, 최근 방영작들의 점수가 높다는 점 선정기준에 대해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체 순위는 일본 애니메이션 랭킹 사이트 애니고레의 랭킹 점수를 참고 했으며 현재까지 847명이 참여한 순위이지만, 혹시 자신이 생각한 순위와 의견이 다르더라도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판타지 일본 애니메이션 추천 순위10위부터 6위까지 알아볼까요?

 

10위 灰と幻想のグリムガル / 재와 환상의 그림갈

어둑어둑한 숲 속, 2마리에 불과한 고블린을 상대로 고전하고 있는 6명의 소년 소녀가 있었다. 도적인 하루히로, 흑기사인 란타, 신관 마나토, 전사 모구조, 사냥꾼 유메, 마법사 시호루. 그들에게는 불과 몇일 전, 어둠속에서 깨어난 기억밖에 없었다. 

 

자신들이 왜 이런 세계 "그림갈"에 있는 건지, 이유도 모른체 그들은 견습 의용병을 시작하게 된다. 이곳에서 살아남기 위하여. 

 

 

 

9위 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 소드아트온라인 (소아온)

이것은 게임이지만, 놀이가 아니야.

 

2022년, 어떤 전자기기 업체가 나브기어 라고 하는 가상공간 접속장치를 개발함으로써, 세계는 마침대 완전히 가상 현실을 실현했다. 주인공인 키리토는 이 나브기어를 사용하여 VRMMOPRG인 소드아트온라인의 플레이어이다. 운좋게도 베타테스터로 선정되어 정규판도 구입한 키리토는 로그인 후 만난 클라인과 함께, 정규판 SAO의 세계를 만끽했다. 

 

그런데, 그런 감동도 잠시, 두명은 베타테스터때에는 확실히 가능했던 로그아웃이 되지 않는 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혼란스러워하는 동안 게임을 시작한 광장으로 전송된 2명은 같이 로그인한 1만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마스터로 부터 무서운 신탁을 듣게 된다. 소드아트온라인의 게임디자이너로 있는 카야바 아키히코라고 이름을 밝힌 그 남자는  담담하게 이 게임에 대한 설명을 시작한다. 

 

그의 말에 따르면 로그아웃이 되지 않는 것은 그렇게 설계된 것으로 SAO의 무대는 아인크라드의 최상부 100층의 보스를 제거하고 게임을 클리어하는 것만이 이 세계에서 탈출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리고, 이 게임에서 사망하게 되거나 현실세계에서 나브기어를 강제로 벗게 된다면, 나브기어로 부터 마이크로파가 발생되어 뇌에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고 죽게 된다. 

 

2년후 아인크라드의 최전선은 칠십사층. 플레이어의 수는 6000명으로 줄었다. 그들의 운명은..

 

 

8위 リトルウィッチアカデミア /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어릴 때 샤이니 샤리오의 마술쇼를 보고 마녀가 되기를 꿈꿔온 앗코는 샤리오와 같이 전통있는 마녀육성명문학교 루나노바마법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새로운 마을, 새롭게 시작한 학교생활, 그리고 새롭게 만나는 친구들.

 

마녀학교 안에서 빗자루 비행수업과 마법에 얽힌 불가사의한 수업등, 마녀학교가 아니고는 할 수 없는 수업중에 앗코와 롯데, 스시등의 대소동을 일으키게 되는데. 루나노바까지 휘말리게 하는 마녀로의 앗코의 첫발은 지금부터 시작된다!

 

7위 魔法使いの嫁 / 마법사의 신부

하토리 치세는 15세의 소녀.

 

그녀는 돌아갈 곳도, 살아있을 이유도, 살기 위한 능력도,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다. 단지 하나, 타고난 특별한 능력을 제외하면.

 

그런 치세를 제자로서, 그리고 장래의 신부로서 데려온 것은 이형의 마법사 엘리어스. 자연과 기대, 영원의 시간을 사는 마법사 생활에서 치세는 소중한 무언가를 조금씩 되찾아 간다.

 

이것은, 세계의 아름다움을 알기 위한 이야기.

 

 

6위ノーゲーム・ノーライフ ゼロ / 노게임 노라이프 제로 (애니메이션 영화)

그것은 모든 싸움이 금지되고 모든 것이 게임에 의해 결정되는 반상의 세계 디스보드 가 창조되기 한 참 전의 이야기. 세계를 총괄하는 유일신의 자리를 놓고 끝이 안 보이는 싸움이 벌어지던 시대.

 

하늘을 찢고, 땅을 뚤고, 별마저 파괴해 버릴 것 같은 처참한 전쟁은 싸울만한 힘을 가지지 못한 인간들을 불합리한 죽음으로 몰아가게 된다. 강력한 힘을 가진 여러 종족에 의해 존망의 위기에 처한 인간들 이끄는 젊은 리더의 이름은 리쿠. 한명이라도 더 많은 인간을 생존시키기 위해 닳아 없어지는 매일같은 날을 보내던 어느날, 리쿠는 방치되어 버려진 엘프의 도시에서 기계 장치로 만들어진 소녀 슈비를 만난다.

 

기계에는 갖을 수 없는 감정이라는 것에 흥미를 가져 버리게 된 것에 오류를 일으킨 끝에,

 

동료들로부터 폐기되버린 슈비는 오류를 수정하기 위해 리쿠에게 인간의 감정을 배우고 싶다고 부탁하는데 이것은 육천년 이전에 만들어진 가장 새로운 신화이자 가장 오래된 신화.

 

기록으로도 기억으로도 남아있지 않은,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던 이야기가 지금, 막을 올린다.

 

 

 

5위 Re: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편의점에도 돌아오는 길, 갑자기 다른 세계로 소환 되어버린 소년, 나츠키 스바루. 기댈것이라곤 하나도 없는 이세계에서 무력한 소년이 손에 넣은 힘. 그것은 죽을 때 마다 시간이 되감기듯 되살아나는 힘이었다.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서 그리고 둘도 없는 소중한 시간을 되찾기 위해, 소년은 절망에 항거하고, 가혹한 운명에 맞서게 된다.

 

4위 終末なにしてますか? 忙しいですか? 救ってもらっていいですか?

종말에 뭐하세요? 바쁘세요? 구해주실 수 있나요?

<인간>은 규격외의 <짐승>에게 유린되어, 쓰러진다. 단 하나, 수백년의 잠에서 깨어난 청년 빌렘 크메슈를 제외하고. 인간 대신 짐승을 쓰러트릴 수 있는 것은 성검 카리용과 그것을 다루는 요정병뿐. 

전쟁 후 성검은 재사용되지만, 힘을 모두 써버린 요정병들은 죽게 되는 데. 죽을 운명의 소녀 요정들과 청년 교관의 허무하게 빛나는 나날들.

 

 

3위 Re:CREATORS(レクリエイターズ)/ Re: 크리에이터스

자신의 방에서 애니메이션 정령기상곡 포겔 슈발리에를 보고 있던 미즈시노 소타의 눈앞에 화면 속에 있던 애니메이션 캐릭터 셀레지아 유피티리아와 군복을 걸친 수수께끼의 소녀가 나타난다.

두사람의 싸움에 휘말리게 된 미즈시노 소타는 2명을 쫓아 요요기 공원으로 향한다. 거기에 컴퓨터 게임 추억의 아발켄의 캐릭터인 메테오라 외스터라히이 까지 나타나게 되고...

 

 

2위 ナイツ&マジック / 나이츠 & 매직

수완있는 프로그래머로써 중증의 로봇덕후 청년이 환생한 것은 거대한 로봇 환령기사=실루엣나이트(원어 해석:실루엣없다고)가 대지를 흔드는 기사와 마법의 이세계 였다.

엘네스티 에체발리아로 다시 살아가게 된 그는, 풍부한 기계 지식과 프로그램으로서의 재능을 살려, 이상적인 로봇을 만들기 시작하는 데, 그의 행동이 예상외의 일들로 번지기 시작하고..

 

1위 メイドインアビス / 메이드인 어비스

구석 구석까지 탐색되어 만들어진 세계에 유일하게 남겨진 빅홀 어비스.

어디까지 이어지는지도 알수 없는 거대한 빅홀에는 기괴하고 기묘한 생물들이 서식하며, 현 인류가 만들 수 없는 귀중한 유물들이 잠자고 있다. 어비스에 불가사의함에 많은 사람들이 매료되어 모험을 떠나기 시작했고, 빅홀 어비스에 도전한 모험자들은 점차 탐굴가라고 불려지게 되었다.

 

어비스를 인연으로 만들어진 거리 오스. 오스에 사는 고아 리코는 언젠가 어머니와 같은 위대한 탐굴가가 되어, 어비스의 비밀을 푸는 것을 꿈꾸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리코는 어비스를 탐색하던 중, 소년의 모습을 한 로봇을 줍게 되는데...

 

오늘은 판타지 일본 애니 추천 순위 10위부터 1위까지 만나봤습니다. 재미있게 잘 보셨나요? 저는 못 본 애니 중에 추천 순위 줄거리를 정리하다 보니 재미있어 보이는 애니메이션들이 보이네요. 다음번에는 또 어떤 애니메이션을 소개해 드리게 될지 많이 기대해 주세요!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